Q. 렌탈접수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사이트 상단 메뉴 "렌탈신청" 버튼을 클릭 하시면 됩니다.
내용을 입력해 주시면 신청서 접수 순서대로 해피콜드립니다.
Q. 렌탈신청시 1원을 입금해야 하나요?
A.1원은 입금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Q. 렌탈신청 후 전화가 언제오나요?
A.해피콜 시간은 오전 9시~ 오후 6시입니다.
렌탈접수 순서대로 해피콜이 진행되므로 정확한 시간을 안내해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접수자가 많을 경우 다소 늦어질 수도 있으며 접수시간이 늦어 오후 6시를 넘기는 경우 다음날 오전에 연락이 가게 됩니다
Q. 렌탈 중도해지시 위약금이 어떻게 되나요?
A. 잔여렌탈료의 30%가 부과됩니다
Q. A/S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제품에 이상이 발생시 본사로 먼저 전화를 주신 후
내용이 확인되면 택배로 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A/S 후 다시 보내드립니다
Q. 렌탈비 결제방법과 날짜는 어떻게 되나요?
A.카드나 계좌이체 중 고객님께서 원하는 방법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날짜 또한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Q. 렌탈비 할인은 안 되나요?
A.웰릭스렌탈 제휴카드를 신청하시고 렌탈비 자동이체 신청시 월 1만 3천원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해피콜 진행시 자세한 사항은 안내드립니다.
Q. 미리 체험을 해 보고 구매할 수는 없나요?
A. 아쉽게도 현재 체험을 하실 수 있는 프로그램은 없습니다. 한번 제품이 출고가 되면중고가 되어
재판매가 어렵기 때문에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Q. 렌탈 도중 남은 금액을 한꺼번에 납부할 수 있나요?
A. 중도에 남은 금액에 대해 완납 가능합니다
Q, 렌탈기간 종료 후 반납하는 것인가요?
A. 렌탈기간이 끝나면 기기는 고객님 소유가 되는 것입니다
반납하는 것은 아닙니다